- 간단하게 최신 스타일의 포니테일 연출하는 방법  -
THE KNOTS



드라이 컨디셔너

포니테일 묶는 방법은 정교하고 대단해 보이지만, 실은 아주 쉽습니다.

1단계
보물찾기하듯이 "잃어버린" 머리끈을 찾아보세요. (머리끈은 왜 맨날 사라지며, 대체 어디로 간 걸까요?? 인류가 풀지 못한 가장 큰 수수께끼 중의 하나입니다.)

2단계
머리카락이 얇은 편이라면 드라이 샴푸로 텍스처를 보강해 미리 준비를 해 두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아니면, 좋아하는 텍스처 연출용 제품을 사용해도 괜찮아요.

머리카락을 높은 포니테일로 묶습니다. 그런 다음 머리끈을 하나 더 꺼내, 같은 단계를 반복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머리카락을 머리끈으로 끝까지 당기지 않습니다. 대신 머리카락의 "버블"을 만들어 줍니다. (위의 gif 참조) 더 극적인 연출을 위해 흰색 머리끈을 사용했습니다.



드라이 컨디셔너

3단계
세 번째 고무줄로 첫 번째 고무줄 아래를 묶습니다. 버블이 망가지지 않게 주의하세요. 그리고 또 다른 버블을 만듭니다. (gif2 참조) 팔이 아플 때까지 계속하세요. 버블의 사이즈와 모양은 다양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창의성을 발휘하세요! 깔끔한 룩보다 보헤미안 시크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약간 흐트러져도 괜찮아요. The Work Session 헤어 스프레이로 고정해서 마무리하세요.


 

글: Ponny Yang / 한국어: Jihee Kim / Post on  17 February, 2018


 
0 COMMENTS




겨울을 견뎌내는 뷰티 필수품


No reading history yet
Start exploring now!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