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vy Gain이 아주 내추럴하고 아주 여름다운 뷰티 룩을 연출하는 비밀을 알려줍니다.  -
브론저로 빛나는 피부 연출하기



'늘 자연스럽게'는 언제나 Ivy Gain의 좌우명이었습니다. 햇볕에 그을린 주근깨 가득한 얼굴을 가진 바르셀로나의 사진 작가이자 스타일 아이콘이 몰래 갖고 있던 뷰티 팁으로 완벽한 여름 광채를 만듭니다.
"제 메이크업 루틴은 상당히 내추럴하고 심플해요. 세안 후에 다음 보습을 위해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죠. 그런 다음 하이라이터를 약간 바르고 눈썹을 그려요." 섬머 익스프레스 여정 중에 그녀가 말합니다.



여름의 광채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Ivy Gain은 Dior 뷰티의 Bronzing Drops를 광대뼈, 코, 턱선과 헤어라인을 따라 바릅니다. 그런 다음 Dior 뷰티의 Blusher HIghlighter Tour Duo를 얼굴에서 가장 높이 튀어나온 곳에 발라주고 볼에 브러시로 몇 번 터치해 줍니다.
"완벽한 여름 광채를 연출하기 위해 제 피부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믹스하지만 가능한 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을 좋아해요."


늘 갖고 다녀야 하는 뷰티 제품 하나를 꼽는다면?
"하이라이터 팔레트."

Ivy의 패션과 뷰티 스타일은 항상 그녀가 어디에 있는가, 그리고 어떤 기분인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인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다릅니다. 여름에 가장 좋은 계획은 눈보다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완벽한 여름 입술 연출의 비밀은 무엇인가요?
"심플함이요. 우선 립밤을 조금 바른 다음 손가락으로 색을 약간 더해요."

어떤 종류의 립스틱을 좋아하나요?
"매트한 레드 립을 좋아해요. 제일 즐겨해요. 셰이딩을 위해서 뺨에도 쓰는 브라운 톤의 크리미한 립스틱도 사용해요."

 

글: Park Ji Hye / 한국어: Sei Kim / Photographer: Ray Jong / Post on  5 March, 2019


 
0 COMMENTS





No reading history yet
Start exploring now!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