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즌 에센셜 룩과 최고급 퀄리티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을 꼽아보았습니다  -
완벽한 가을 아이템



여유롭고 우아하며 푹신한 아침
최고급 실크 속옷에 폭신한 알파카 울 혼합 가디건을 걸치고 프렌치 발코니 도어를 통해 들어 오는 햇살을 맞으며 따사로운 9월의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 이번 시즌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해서 입을 수 있죠. 캐주얼 청바지와 티셔츠 룩 또는 팬시 실크 슬립 원피스 위에 걸쳐서.

포에버 콤보
"입을 만한 것이 없다"고 느껴질 때가 있죠? 이럴 땐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와 인디고 진이 딱이죠. 평생 입을 수 있는 룩의 핵심은 디테일에 중점을 둔 고컬리티 아이템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약간 오버사이즈 커프스가 달린 프리미엄 피마 코튼 셔츠 같은 아이템.

파워 슈트의 새로운 해석
세상을 평정한다? 그렇다면 전투복 착용은 필수죠. 이번 시즌 베스트 슈트는 프리미엄 트윌 울 소재로 된 피티드 브레이저와 바지 통이 큰 짙은 꼬냑톤의 슈트입니다. 슈퍼 트렌디한 실루엣과 인스턴트 클래식의 조합.

캐시미어 클래식의 시티 시크
우리가 세상을 다 평정할 수는 없죠. 시크한 캐주얼 룩을 찾는다면, 화이트 셔츠에 캐시미어 롤넥 스웨터, 와이드 팬츠 또는 진이 완벽한 에브리데이 초이스입니다. 이번 시즌의 투자 아이템인 카멜 컬러, 더블 브레스티드 울 코트로 레이어링 해보세요.




플러피 모헤어 드림스
포근하고 편안한 패션 스테이트먼트. 가을의 베스트 프렌드는 소매가 매우 긴 루즈 니트 모헤어 혼합 스웨터죠. 인조 모피를 매치하여 폭신한 느낌을 더해 보세요. 단, 선데이 브런치 때 옷에 튀지 않게 조심하시고요.

전체적인 가을 무드
밤색, 고동색, 초콜릿색... 가을 컬러만큼 인기 있는 컬러가 없죠. 이번 시즌에는 카프 렝스 원피스를 캐미시어 니트, 스카프로 레이어링 해보세요.

인조) 모피 패션 스테이트먼트
패션을 논하려면 옷장에 인조 모피 한 벌쯤은 갖춰야 하죠. 이번 기회에 한 벌 장만해 보세요! 어디에나 완벽하게 어울리는 프리미엄 퀄리티 그레이 코트. 주말 크로와상과 커피 한잔에 어울리는 캐주얼 데님과 인조 모피, 또는 가장 우아한 이브닝 드레스에 인조 모피를 매치해 보세요.

뉴 클래식
심플한 실크 셔츠는 가장 중요한 에브리데이 룩 필수 아이템이죠. 시즌 핵심 컬러인 머스터드 옐로우 셔츠. 다크 인디고 진과 매치하면 정말 잘 어울려요. 쌀쌀한 날에는 토널 롤넥을 안에 입어 레이어링 해보세요.

 

글: Marie Stan / 한국어: Jihee Kim / Post on  6 November, 2018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