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모델의 신화를 깨트렸습니다  -
FERNANDO CABRAL



Fernando Cabral은 피가 물보다 진하다는 사실을 증명했습니다. 그의 가족에게는 훌륭한 유전자가 전해 내려옵니다. 그와 그의 형제 Armando 모두 패션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동생인 Fernando는 2010년 패션계로 입성하면서 H&M 홀리데이 캠페인에 참여해 굳이 성공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때부터 이 포르투갈 출신 모델은 일류 브랜드의 캣워크에 섰고, Balmain부터 Gucci까지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7위 Fernando Cabral - "I-MAGAZINE FASHION FACE AWARD 2017 - BLACK MALE"


"대부분의 분들이 모르시지만, 저는 뛰어난 축구 선수예요." / "모델일의 가장 힘든 점은 여행을 자주 가는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늘 떨어져 있어야 한다는 거에요." - FERNANDO CABRAL

가장 좋아하는 포토그래퍼...
“Nick Knight.”

지금까지 가장 자랑스러운 나의 커리어는...
"제 커리어에서 가장 자랑스러웠던 순간은 모델로서는 처음으로 캠페인을 촬영했을 때입니다. 저희 형 Armando와 함께 H&M 캠페인을 촬영했어요."

나의 창의력이 발산되는 수단은...
"미술관에 가는 것이죠. 저는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파리의 루브르 미술관을 좋아해요."

모델 중 나의 우상은...
"저희 형 Armando Cabral이에요."

나만의 뷰티 노하우는...
"그냥 저 다운 거죠. 특별한 비법은 없어요."

나의 숨겨진 재능은…
"대부분의 분들이 모르시지만, 저는 뛰어난 축구 선수예요."

모델 활동을 하면서 가장 힘든 점은...
"가장 힘든 점은 여행을 자주 가는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늘 떨어져 있어야 한다는 거에요."

노래방 애창곡은…
"저는 최고의 가수도 아니고 노래방도 가질 않아요!"

다른 사람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질은… "저는 자신을 자연스럽게 드러내고, 겸손하고 친절한 사람이 좋아요."

 

글: Yoo Ji Yeong / 한국어: Jihee Kim / Post on  28 February, 2018


 
0 COMMENTS




겨울을 견뎌내는 뷰티 필수품


No reading history yet
Start exploring now!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