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뷰티 옵세션: 슈퍼 글로시 립  -
Make Up Channel



글로시한 립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반짝이는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 뷰티템으로 H&M의 러시 립 비닐을 꼭 사야 하는 이유를 여기서 알아보세요.


러시 립 비닐을 사랑하는 네 가지 이유

봄 트렌드의 정석
몇 년 동안 계속된 매트 립스틱 신드롬 이후, 글로시한 립이 기세등등하게 컴백했습니다. 글로시 립의 귀환은 패션 위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컬트 뷰티 브랜드를 통해 지난해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강렬하게 반짝이는 립을 어디에서나 볼 수 있게 될 거예요.

민낯에도 부담 없는 립
매트한 립은 기초화장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하는 반면, 글로시한 립은 노메이크업 룩에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운 좋게도 햇볕에 살짝 그을린 구릿빛 피부라면, 더할 나위 없고요! 반짝이는 레드 립, 화이트 탑에 페이버릿 진을 매치하면 - 새로운 시즌에 꼭 맞는 아이코닉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지속력
발색이 잘 되는 탁월한 제형의 러시 립 비닐은 우수한 지속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더 선명한 발색과 반짝이는 룩을 원한다면 립스틱 위에 러시 립 비닐을 덧발라주세요. 제형도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습니다 - 어플리케이터로 립에 윤기를 더할 수 있지만, 펜슬을 사용해 완벽하고 유리알 같은 립에 도전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아이템
립글로스는 완벽한 데일리 뷰티템입니다. 돈 좀 쓰고 싶을 때, 러시 립 비닐을 색깔별로 소장하세요. 한동안 립 걱정은 안 해도 될 거예요.


미네랄라이즈 차지드 워터 차콜 스프레이 : 숯 성분을 담은 스프레이로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고 보충해주는 제품 (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수분 공급 / 모든 피부 타입 / 콘택트 렌즈 착용자도 사용가능 / 피부과 테스트 완료 / 안과 테스트 완료 )

사용법: 수분감을 위해 세안 후, 스킨케어 전 단계에 뿌려주거나 메이크업을 위한 촉촉한 피부 준비 단계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마무리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 Ivy Gain/ 한국어: Sei Kim / Post on  13 February, 2018


 
0 COMMENTS





No reading history yet
Start exploring now!
0


0